제임스 카메론 감독이 만든 SF 판타지 영화 아바타가 13년 만에 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아바타는 총 5편까지 계획된 시리즈이며, 지난 2009년 12월 17일 개봉해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영화인데요. 이미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두고 있던 터라 개봉 첫날부터 대흥행에 성공했습니다.
아바타 2 주요 내용
이번 작품 '아바타:물의 길'은 총 2조 6,000억 원의 제작비가 투입되어 엄청난 영상을 연출했다고 하는데요. 영화 시간만 3시간 12분입니다. 아바타를 제작한 제임스 카메론 감독은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해 빨려 드는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는 원주민과 이주민의 갈등을 다룬 1편과 달리 2편은 이민 2세대와 소수자, 그리고 주류 원주민의 갈등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 아바타 13년 만에 두 번째 시리즈 개봉
- 총 제작비 2조 6,000억 원 투입
- 영화 시간 3시간 12분
- 이민 2세대와 소수자, 주류 원주민 갈등 이야기
아바타: 물의 길, 첫날부터 35만 명 관람
아바타 두 번째 시리즈는 2022년 12월 14일 개봉, 개봉 첫날 한국에서는 35만 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영화 개봉 전부터 80만 장이 넘는 예매량을 기록하며 흥행을 예고했던 아바타 두번째 시리즈 '아바타:물의 길', 앞으로 어디까지 기록을 세울지 시장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아바타:물의 길' 영화 장르 그 특성상 영화관에서 보는 것과 나중에 집에서 보는 것은 확연히 차이가 날수 밖에 없습니다. 더불어 지금은 3D로 안경 등 아바타 영화를 더욱 실감 나게 관람할 수 있는데요. 영화 관람을 마친 사람들 대부분은 화려한 영상 때문에 영화 3시간이 금방 지나갔다며, 특히 하이라이트는 '하늘의 사람들'이 몰고 온 첨단 무기와 외계 부족 크리처가 맞붙는 전투 장면이라고 합니다.
12월들어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한참 늘어나면서 극장관 전염 우려가 있지만 아바타 2의 열기를 막아내긴 힘들 것 같습니다. 다들 시간 나실 때 영화관 가셔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아바타2 관람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우리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형님 누나들은 CJ CGV, 그리고 메가박스를 운영 중인 콘텐트리중앙, 영화 제작으로 유명한 쇼박스 등에 관심을 가져보시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