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시겠지만 유세윤은 지난 2011년 3월 약간 우스꽝스러운 노래 '이태원 프리덤'으로 대박을 쳤습니다. 그리고 쿨하지 못해 미안해 등 다수의 히트곡이 있었죠.
그런 유세윤이 이번에 파격적인 신곡을 내놨습니다. 유세윤은 2023년 1월 3일 오후 새 싱글앨범 'Mother Socc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요. 마더사커는 아내에 대한 서운한 마음을 위트있게 디스하는 곡이라 일반대중들에게 호감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마커사커 노래 자체가 부인을 디스하는 곡이라고 설명하면서 뮤직비디오에서 마네킹에 대고 소리지르는 장면, 마네킹을 때려 눕히는 장면, 그리고 시원하게 웃는장면 등이 번갈아가면서 나옵니다.
유세윤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0대 초중반입니다. 그런데 보면 볼수록 정말 어떤 정신세계를 갖고 있는건지 신기한데요. 그래서 이런모습들이 대중에게 신선하게 다가갈수 있는거겠죠?
유세윤 나이 키 등 프로필
출생: 1980년 9월 12일 서울시 도봉구
키: 165cm, 63kg, O형
학력: 서울상수초등학교, 백신중학교, 백신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병역: 육군 제1기갑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초록뱀이앤엠
소속그룹: UV
데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사건사고: 우울증, 음주운전 자수, 장애인 비하발언 등
한편, Mother Soccer는 거친가사로 19세 관람 판정을 받았습니다. 19세 관람판정이 되면 노래를 한참 많이 듣는 중고등학생들이 합법적으로 들을수 없기 때문에 수익적으로 대미지긴 하죠. 그러나 제작사 Studio M-Lab은 재심의를 넣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연 이 가사를 듣고 수많은 남편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수 있을지, 유세윤 아내 반응은 어떨지가 궁금해집니다